장예모 감독 인상여강가무쇼 관람, 삼겹살 무제한 제공, 전신 마사지 등
혜초여행사에서 차마고도 트레킹 2016년 겨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연다.
혜초여행사의 ‘차마고도 호도협, 옥룡설산 트레킹 6일’ 프로그램이 2015년 1200명을 돌파함에 따라 2016년 겨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옥룡설산을 배경으로 한 장예모 감독의 인상여강가무쇼를 관람, 삼겹살 무제한 특식을 1회 제공하며마지막 여정에는 기존에 제공하던 발마사지를 전신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하여 받을 수 있다.
구름이 지나는 남쪽이라는 뜻을 가진 운남성은 연중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를 자랑하며 겨울에도 여행자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가을부터는 구름 한 점 없는 청명한 하늘을 자랑하기에 깊은 호도협 협곡과 차마고도를 환하게 조망하며 산행을 즐길 수 있고, 옥룡설산의 파노라마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장예모 감독의 인상여강가무쇼는 세계 최고의 야외 공연이라 불리며 만년설산인 옥룡설산을 배경으로 무려 500여 명의 배우들과 100필이라는 엄청난 숫자의 말이 등장하는 공연이다.
총 4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시족의 사랑 이야기를 마이크 없이 육성으로 전달하기에 장예모 감독의 인상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인위적이지 않은 공연으로 꼽힌다. 이번 상품은 여행 중 쇼핑과 옵션 등을 강조하지 않는 상품이며, 최고의 숙박과 트레킹 여정을 자랑한다.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될 정도로 독보적인 프로그램이다. 여행 문의는 홈페이지(www.hyecho.com)와 전화(02-6263-2000)를 통해 가능하다.